자주 묻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로그인

회원가입

장바구니

총 합계 0 원
장바구니 가기

쇼핑몰 검색

상품 검색

자주 묻는 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1. 회원가입 및 개인정보 수정

    A

    홈페이지 내 “마이페이지”의 메뉴를 사용하여 회원가입 및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
    문제가 있는 경우, 고객센터(seaweed@k-garimi.co.kr)로 문의해 주세요.

  2. Q

    2. 교환 및 환불

    A

   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까지만 가능 (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) 제품 하자가 있거나

   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이 다르게 이행된 경우, 물품 수령 후 3 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

   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 가능하며, 이때 반품 배송비는 주식회사 가리미가 부담합니다. 다음의

   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제한됩니다. 고객의 사용, 시간 경과,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

    감소한 경우, 구성품의 분실, 누락 및 파손 혹은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달라, 혹은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교환/반품을

   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

  3. Q

    3. 배송기간

    A

    일반적으로 1~2영업일 내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평일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단, 택배사 사정으로 일부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4. Q

    4. 주문취소

    A

    홈페이지 “마이페이지” 내의 “주문내역 조회”에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    다만, 주문 내역의 상태가 배송 전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문제가 있는 경우, 고객센터(seaweed@k-garimi.co.kr)로 문의해 주세요.

  5. Q

    5. 대량주문

    A

    대량 주문 관련하여서는 고객센터(seaweed@k-garimi.co.kr)로 문의해 주세요.